살인병기 소녀 이야기. 미드 한나(HANNA) 시즌2

2021. 5. 25. 08:10드라마

728x90

편성 : 미국 아마존프라임

시즌1 2019.03.29~2019.03.29 8부작 종료

시즌2 2020.07.03~2020.07.03 8부작 종료

개요 : 액션

출연 : 에스메 크리드마일즈(한나), 조엘 킨나만(에릭 헬러),미레유 에노스(마리사 위글러), 더멋 멀로니(존 카마이클)

 

치명적 무기가 되버린 소녀 미드 한나

편성 : 미국 아마존프라임 시즌1 2019.03.29~2019.03.29 8부작 종료 개요 : 액션 출연 : 해나(에스미 크리...

blog.naver.com

시즌1에서 유트락스 시설을 탈출한 해나와 클라라는 숲에 숨어서 생활하지만 클라라 몸에 심어진 추적기를 쫓아 추적이 계속된다.

시즌1에서 발각된 유트락스 시설에서 옮겨진 훈련생들은 벨기에 있는 비밀시설인 메도스로 옮겨져 사회화 훈련을 받는다. 새로운 이름도 부여 받고 가상의 인생과 가족도 생긴다. CIA신입 테리는 훈련생들의 가상의 인생을 만들어 주고 관리한다. 특히 샌디는 가상의 삶에 빠져 매일 엄마에게 메일을 쓴다.

친엄마를 만나고 싶은 클라라는 몰래 숲속 오두막을 찾아간다. 오두막에서 만난 소녀의 도움으로 페이스북에서 엄마의 위치를 확인한 클라라는 엄마를 찾아 호텔로 이동한다. 클라라가 없어진걸 안 해나는 클라라를 찾아 오두막까지 가지만 카마이클이 보낸 군인들의 공격을 받게 된다. 교전중에 가스통이 폭발하며 오두막이 다 타버리자 군인들은 철수하고 재래식 화장실안에 숨어서 폭발을 피한 해나는 클라라가 떠난 호텔로 찾아 간다. 그곳에서 유트락스 탈출할때 도와 줬던 마리사와 재회하고 마리사는 추적자들에게 죽은걸로 된 해나를 캐나다로 도피시키려고 한다. 

메도스 시설 총책임자인 카마이클은 페이스북에 클라라의 엄마의 일정을 가짜로 만들어 호텔로 유인하고 마리사에게 클라라가 엄마를 찾는 것을 포기하도록 시킨다. 메도스로 이송딘 클라라는 세뇌를 받으며 메도스의 훈련생들이 유일한 가족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한편 해나는 잡혀간 클라라를 찾기 위해 클라라의 몸에 심어졌던 추적기의 제조사를 찾아가 단서를 찾게 된다.

 

해나가 알아낸 단서로 클라라가 잡혀 있는곳으로 마리사와 클라라는 같이 가지만 이동중 카마이클에게 걸려온 전화를 마리사가 비밀스럽게 받자 해나는 마리사가 거짓말하는줄 알고 격투끝에 제압해 버린다. 혼자 메도스에 침입한 해나는 클라라를 만나지만 너무 변해 버린 클라라의 태도에 당황하고 경비병들에게 체포되는데... 

 

메도스를 운영하는 CIA내부 검은 조직을 추적하는 전직 CIA출신 파이오니아그룹란 조직을 만나는 해나

 

시즌1에서는 갓난아기 해나가 에릭의 도움으로 유트락스를 탈출하여 산속에 숨어서 에릭에게 스파이훈련을 받고 유트락스에서 클라라를 탈출시키는거에서 종료했다.

시즌2에서는 클라라가 다시 새로운 시설인 메도스에 잡혀가고 그녀를 구하려다 해나도 메도스에 잡히게 된다. 해나를 메도스에서 빼내려다 마리사도 메도스에 잡히게 되는데 도피에 진절머리난 해나는 메도스에 순응하게 되고 첫번째 임무에서 다시 현실로 돌아와 메도스에 대항하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시즌2에서는 살인훈련을 받은 소녀들이 실제 암살임무를 진행하고 이를 막기위해 해나가 활약하고 유트락스를 추적하는 비밀조직인 파이오니아 그룹이라는 조직이 나오는등 보다 더 스토리가 탄탄해지고 흥미롭다. 무표정하고 청순한 얼굴에 가녀린  몸에서 뿜어나오는 해나의 강력한 액션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나의 평점은 4.0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