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현금호송트럭을 턴 강도들이 아들을 죽였다. 영화 캐시트럭(Wrath of Man)

이반님 2021. 10. 3. 15:44
728x90

개요 : 액션 : 미국 : 119분 : 2021.6.9
출연 : 제이슨 스타뎀(H),스콧 이스트우드(젠), 제프리 도노반(잭슨), 조쉬 하트넷(데이브), 홀트 맥칼라니(불릿)

H라 불리는 남자가 현금호송 차량회사에 신입직원으로 입사한다. 무표정한 얼굴에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H를 데이브는 경계한다.

몇달전 현금호송차량이 무장괴한에게 털리면서 주변에 있던 민간인 소년이 사망한다. 그 현장에는 암흑가 조직의 보스이자 소년의 아빠 H도 있었고 총상을 입고 눈앞에서 아들이 죽는 모습을 지켜본다. 부상에서 회복한 H는 유력용의자들을 쫓다가 결국 내부자가 있다는 결론을 내고 H라는 신분으로 현금호송차량회사에 입사하게 된다.

5달전 전직특수부대원들이 모여 현금호송트럭을 털기 시작한다. 대장인 잭슨은 마지막으로 크게 한탕하려고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현금호송트럭이 아니라 현금보관소를 털기로 한다. 호송대장인 불릿과 함께 근무를 마치고 보관소로 복귀하는 차량에서 불릿은 현금보관소가 털릴 예정이니 모른척하면 살려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드디어 그토록 기다려왔던 아들을 죽인 원수를 보게 되는데...

 

개연성없는 설정,다소 지루한 스토리 라인에 부족한 액션은 오랜만에 단독주연으로 돌아온 제이슨 스타뎀의 화려한 액션을 기다린 팬들에게는 아쉬운 느낌이다. 

 

나의 평점은 3.0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