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백신을 지켜라. 영화 라스트맨 다운
개요 : 액션 : 스웨덴 : 87분 : 2021.10
출연 : 대니엘 스티센(존 우드),올가 켄트(마리아)
새로운 암흑시대로 인해 유럽전체인구에 맞먹는 사람들이 죽었다. 생존자들은 북부로 이동하여 고립된 마을에서 살아갔다. 바이러스가 퍼지자 군대는 보균자들을 학살하기 시작했고 특수부대원인 존은 사령관 스톤대령의 지시를 어기고 500명의 잠재적 보균자인 마을 사람들을 풀어준다. 스톤대령은 존의 부인을 납치하여 마을사람들의 행방을 묻지만 존이 대답하지 않자 존의 부인을 죽이고 만다.
부인이 죽은뒤 스톤 대령에게서 탈출한 존은 숲속에 오두막을 짓고 세상을 등지고 산지 3년이 지났다.
어느날 부상을 입은 마리아가 오두막에 나타나고 존은 여자의 상처를 치료해준다. 총상인줄 알았더니 추적기인걸 안 존은 곧 추격대가 올것을 예상한다. 3명의 군인이 오두막에 나타나 마리아를 찾지만 존은 가볍게 군인들을 처치한다. 후속 존은 추격대를 대비 방어선을 구축하고 마리아에게 총 쏘는 방법을 가르친다.
마리아는 자기 혈액이 바이러스의 백신이라서 군인들이 자기를 쫓고 있다고 말해준다.
스톤 대령은 군대를 끌고 마리아를 잡기 위해 오두막을 공격한다. 존과 마리아는 지형지물을 이용해 군인들에 맞서 싸우지만 중과부적으로 존은 부상을 당하고 스톤 대령에게 잡히게 되는데...
너무 허술한 스토리 라인에 배우들의 부족한 연기력, 손발이 오그라들게 하는 대사들, 전투감 떨어지는 액션장면 등 총체적인 B급 영화스럼이 가득하다.. 그나마 영화에 나오는 장비나 소품등이 거의 새제품을 사용한것이 인상적이고 볼것이라고는 무게잡는 연기밖에 안되는 남주인공의 피지컬뿐이다.
나의 평점은 2.0점/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