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막장부부가 탈옥수들에 맞서 싸우다. 영화 트립(THE TRIP)

이반님 2021. 10. 19. 08:08
728x90

개요 : 코미디,액션 : 노르웨이 : 114분 : 2021.10.15 넷플릭스
출연 : 누미 라파스(리사), 악셀 헨니(라스)

영화배우인 아내 리사가 바람핀것을 용서할수 없는 TV드라마 감독인 라스는 리사를 살해하기로 마음먹고 호숫가 별장으로 마지막 여행을 간다. 라스가 막상 망치로 리사를 내리칠려고 할때 오히려 리사가 전기충격기로 라스를 공격한다. 라스때문에 이미 파산을 앞두고 있어서 리사는 사망보험금을 노리고 라스를 해치려고 계획하고 있었던것이다. 사냥도중 오발사고로 위장하려고 하던중에 라스네집 정원사인 빅토르가 몰래 들어와 리사의 머리를 삽으로 내리친다. 1주일전에 이미 라스는 빅토르에게 사망보험금 100만크로네의 절반인 50만크로네를 준다고 도와달라고 했던 것이다.

빅토르가 보험금 얘기를 하다가 실제 금액이 100만이 아닌 300만크로네인걸 알게 되고 라스가 속인것에 화가나서 라스를 쏠려고 하다 몸싸움끝에 총이 발사되며 빅토르의 손을 날려 버린다. 당황한 라스는 도망가는 빅토르를 향해 총을 쏘아 죽여 버린다. 이미 살인도 일어나고 이판사판이 되어버린 부부는 서로 죽일려고 총을 두고 몸싸움을 하다가 천장을 향해 총이 발사되고 천장이 부서지며 사람들이 떨어진다. 천장에 있던 세명은 3일전 탈옥한 죄수들로 숲속을 헤매다 별장에 들어왔는데 라스 부부가 오게 되자 천장에 숨어 있었던 것이다.

데이브가 성폭행을 하려하자 냉정한 라스는 리사를 조롱하는데 그러나 데이브는 게이였던것이다. 라스는 필사적으로 성폭행 당하지 않으려고 몸부림치고 리사에게 냉정하게 대했던 라스가 괘씸한 페테르는 라스를 조롱한다.

데이브가 다시 라스를 성폭행하려 하자 리사는 은행에 돈이 있으니 다음날 찾아서 주겠다고 거짓말하고 성폭행을 멈추도록 한다. 위급한 상황을 모면하게된 라스는 당구공을 몰래 숨겨서 화장실에 보내달라고 하고는 양말속에 당구공을 넣어 로이를 쳐서 쓰러뜨리고 리사는 풀어주지도 않은채 홀로 사라져 버린다.  리사는 스스로 결박을 풀고 달아나려다 차키를 찾으러 다시 집에 들어왔다가 로이에게 걸리고 만다. 이때 사라졌던 라스가 나타나 로이를 공격하지만 당해내지 못하고 부부가 필사적으로 로이에게 대항하다가 총이 발사되며 로이는 죽는다.

숨어있다 페테르에게 쫓기던 리사가 쇠스랑으로 페테르를 찔러 버린다. 화가난 페테르는 라스가 댓가를 치뤄야 한다고 잔디깍기로 라스를 죽이려고 하는데 동네 지인에게 별장에 뭔일이 있는것 같다는 전화를 받은 라스의 아버지가 나타나 페테르를 차로 치어버리는데... 

 

 

원수보다 못한 사이가 되어 버린 부부가 사망보험금을 두고 서로 죽이려고 하다가 우연히 별장에 숨어들었던 탈옥수들에게 잡혀 필사적으로 싸운다는 이야기이다. 

상황이 계속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누미 라파스와 악셀 헨니의 케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간간이 웃음 포인트도 있는 코미디 하드고어 액션물이다. 피와 살점이 튀는 고어적 장면이 제법있어서 이런 스타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거부감이 들수도 있다.

 

나의 평점은 3.5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