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죽은이들을 본다. 영화 오드 토마스

이반님 2021. 6. 8. 08:10
728x90

개요 : 미스터리 : 미국 : 2014.8.27

감독 : 스티븐 소머즈

출연 : 안톤 옐친(오드 토마스),윌렘 대포(와이어트 서장),애디슨 팀린(스토미)

죽은이들을 보는 능력을 가진 오드에게 뺑소니 사고에 희생당한 유령이 나타난다.  유령을 죽게한 범인을 쫓는 오드. 오드의 능력을 알고 있는 경찰서장 와이어트가 나타나서 범인을 체포한다. 오드가 아르바이트하는 일터로 향하는데 지난 몇달간 본적이 없던 죽음의 마물인 바다흐가 보이자 마을에 안좋은 일이 일어날까봐 불안해 한다. 오드가 유일하게 사랑하는 여자인 스토미가 오드가 일하는 식당으로 찾아온다.

스토미가  식당으로 들어올때 바다흐도 같이 안으로 들어온다. 놈들은 죽음의 냄새를 맡고 몰려오는데 극단적인 폭력과 테러를 일으키는 놈들이라 오드는 극도로 긴장한다. 그때 괴이한 남자가 식당으로 들어오자 바다흐가 그사람 주변을 맴돈다.

오드가 스토미와 테이트할때 바다흐가 점점 많이 몰려오더니 식당에서 봤던 남자가 보이는데(스토미는 그남자를 곰팡맨이라 부른다) 그뒤를 바다흐들이 쫓는다. 오드는 괴이한 남자를 쫓아 모래 집까지 들어간다.

곰팡맨의 집에 들어간 오드는 각종 살인에 관련된 자료들이 벽에 도배되어있는걸 보고 깜짝 놀란다. 오드는 곰팡맨이 바다흐에게 제단을 꾸민거라 생각하는데 누군가 집에 들어올려고 하자 재빨리 집을 빠져 나온다.

스토미와 성당 종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데 곰팡맨이 성당으로 뛰어 들어 오는것이 보인다. 오드와 스토미는 성당안 성구실에 몸을 피하는데 어둠의 힘이 성구실을 부셔버린다. 와이어트 서장에게 곰팡맨을 성당 기물파손으로 체포해달라고 부탁하지만 아무런 흔적이 남아있지 않다. 오드는 스토미와 같이 꿈속에서 봤던 대량살상 사건이 일어난 볼링장을 찾아가 보지만 직원들의 유니폼색깔이 꿈속에서와는 달라져 있다.

집에 돌아온 오드는 욕조에 곰팡맨이 죽어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꼼짝없이 살인누명을 쓰게된 오드는 곰팡맨 시신을 폐공장에 일단 숨겨 두고 와이어트 서장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전화를 하지만 그때 서장은 누군가에게 총을 맞고 위중한 상태라고 한다. 곰팡맨이 죽었는데 누군가 서장에게 총을 쏘았다면 공범이 있을것이라고 생각한 오드는 다시 곰팡맨의 집을 찾아간다. 냉장고에 있는 잘린 손가락과 치아들을 발견한 오드가 깜작 놀라는데 갑자기 곰팡맨 유령이 나타나 공격을 한다. 오드는 가까스로 곰팡맨의 공격을 피해 달아나는데...

 

죽은사람을 볼수있는 능력을 지닌 오드. 꿈속에서 대량 살인사건을 보게 되는데  재앙을 몰고 다니는 마물인 바다흐가 마을에 나타나고 대량살인 사건을 막기위해 힘쓴다는 이야기이다.

임팩트있는 스토리는 아니지만 큰 기대없이 보면 마지막 반전도 있고 나름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을듯하다.

이영화에 대한 반응은 여주인공이 예쁘다는게 대부분인데 공감한다~~

 

나의 평점은 3.0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