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링 카인드(The Protege) 킬러의 수제자

2021. 12. 14. 12:39영화

728x90

개요 : 액션 : 미국 : 108분 : 2021.12.01
출연 : 매기 큐(안나), 사무엘 잭슨(무디),마이클 키튼(램브란트), 로버트 패트릭(빌리 보이)

프로킬러 무디는 제거 대상자를 찾아 갔을때 이미 다 숨져있고 총을 들고 있는 어린 소녀를 발견한다.  
30년뒤 안나는 무디의 킬러 파트너로 성장한다. 안나가 위장으로 운영하는 책방에 램브랜트라는 신사가 찾아온다. 

무디의 집을 찾은 안나는 무디가 살해 당한것을 발견하고 책방으로 돌아간다. 책방까지 킬러들이 찾아와 안나를 공격하자 안나는 무디가 마지막으로 조사하던 베트남으로 단서를 찾아 떠난다. 무디의 오랜 친구인 폭주족(베트남에 미국식 폭주족이 있다는 신박한 발상)빌리보이를 만난 안나는 빌리보이의 도움으로 무디의 의뢰인 볼을 만난다.

무디 살해의 배후라고 생각한 볼을 찾아간 안나 앞에서 볼의 오른팔인줄 알았던 두퀫이 볼을 죽여버리고 안나는 격투끝에 잡혀서 고문을 받게 된다. 책방에 찾아왔던 램브란트가 나타나 도와주겠다고 하지만 거절한 안나는 스스로 탈출을 한다.

무디의 흔적을 쫓던 안나에게 램브란트가 찾아 오고 램브란트를 못마땅히 여기던 두퀫은 램브란트를 제거하려고 한다.

안나는 두퀬을 납치하여 고문끝에 무디 살해의 배후를 알게 되는데 안나 살해의 명령을 받은 램브란트가 나타나 두사람은 격투를 벌이다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떠나려는 안나를 램브란트가 총으로 쏘고 마지막 총을 쏘려고 하는 순간 죽은줄 알았던 무디가 나타나 램브란트를 쏘는데... 

 

스토리전개가 다소 난해하지만 액션은 나름 볼만하다. 오랜만에 보는 매기큐 매력은 넘쳐난다~

 

나의 평점은 3.0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