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와이프가 대세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2021. 8. 16. 11:50영화

728x90

개요 : 액션 : 미국,영국 : 100분 : 2021.6.23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마이클 브라이스)셀마 헤이엑(소니아 켄케이드),사무엘 잭슨(다리우스 킨케이드),모건 프리먼(시니어 브라이스),안토니오 반데라스(아리스토 텔레스),프랭크 그릴로(바비 오닐),톰 호퍼(마그누손)

다리우스 때문에 경호자격을 잃은 마이클은 다리우스가 나오는 악몽에 시달리다 정신과 상담을 받고 당분간 폭력과 무기를 멀리하여 이탈리아에서 휴양을 하기로 한다.
EU수장인 월터 피셔는 추가적인 제재를 가하기로 했다가 아리스토텔레스에게 납치된다. 아리스토는 그리스 제재에 대한 복수로 유럽의 데이터망을 파괴하여 모든 기반시설을 태워버리겠다고 한다.

평화롭게 휴양을 즐기고 있는 마이클에게 다리우스의 아내 소니아가 찾아와 다리우스가 마피아에게 납치됐으니 구하러 가야된다고 한다.

아리스토 텔레스가 테러를 자행하자 인터폴요원 바비오닐은 크롤리 경정으로부터 전권을 위임받는다.
마이클은 소니아와 함께 카를로의 조직에 침입해 다리우스를 구출하지만 오닐에게 납치된다. 오닐은 자기 정보원인 카를로를 죽인 세사람에게 카를로 대신 유럽의 데이터망 기밀자료를 구매하도록 한다.

소니아는 다리우스를 오해해서 차로 친다는것이 마이클을 쳐버리고 데이터망 기밀자료 구입자료를 흥청망청 써버리지만 우여곡절끝매 판매자와 만나게 된다. 인터폴은 데이터망 판매정보를 입수하여 SWAT팀을 파견하고 오닐은 승인받지 않고 불법정보원인 마이클일행을 고용한것이 들통날까봐 연락을 취해보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데이터망 판매자는 소니아의 팔에 가방과 연동된 폭탄 팔찌를 채워 직접 구매자의 DNA로 풀수 있게 해버리고 인터폴이급습하자 세사람은 힘들게 탈출한다.

마이클일행은 직접 데이터망 구매자를 찾아나서는데 경호원들에게 들통나자 도망쳐서 전설적인 경호요원인 마이클의 아버지 브라이스를 찾아간다. 하지만 브라이스의 배신으로 세사람은 아리스토텔레스에게 다시 잡히고 소니아가 아리스토 텔레스의 예전 애인이었다는 것이 밝혀진다. 마이클과 다리우스는 어렵게 탈출을 하지만 소니아는 아리스토를 선택해서 남기로 한다. 소니아의 배신으로 절망한 다리우스는 그냥 떠나버리고 마이클은 다시 아버지를 찾아가 따져묻지만 오히려 아버지는 냉혹하게 마이클을 차버리고 마이클은 복수를 다짐하는데...

전편을 능가하는 속편은 없다는 속설을 다시한번 확인하는듯 하다. 어설픈 플롯에 지나치게 과장된 설정은 웃음보다 쓴웃음을 불러 일으키고 캐릭터들의 오버액션은 큰 재미를 선사하지 못하고 있다. 막장 패러디영화 스타일의 연출로 좋은 배우들 쓰고 삼류영화를 만들어 놓은듯해서 아쉽다. 주연인 마이클을 보디가드 라이센스를 잃고 온세상 잃은듯이 찌질스럽게 만들어 버리고 다리우스의 아내 소니아를 막강파워 킬러로 만들어 놓은것은 관객들이 쉽게 다가가기 힘들다.


나의 평점은 3.0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