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파될 건물속에서 숨겨진 돈을 찾아라.영화 캐슬 폴스 : 머니 게임

2021. 12. 25. 09:00영화

728x90

개요 : 액션 : 미국 : 90분 : 2021

감독 : 돌프 룬드그렌
출연 : 돌프 룬드그렌(에릭슨), 스콧 앳킨스(마이크)

전직 MMA선수인 마이크는 부상이후 퇴출된다. 학력도 기술도 없던 마이크는 폭파예정인 옛병원건물에서 건물해체 정리를 하는 단기 일자리를 얻는다.

교도관인 에릭슨은 딸 엘리사의 혈액암 치료를 위해 수술을 시키려고 하지만 보험사에는 40만달러나 드는 수술비를 지원할수 없다고 한다. 마약상 론도는 마약조직 데미안의 돈을 훔쳐 숨겨둔 건물이 재개발로 곧 폭파될거라는 뉴스를 보게된다. 데미안에게 생명의 위협을 느낀 론도는 에릭슨과 거래를 한다.

건물폭파 당일 마지막 뒷정리를 하던 마이크는 돈이든 가방을 발견한다. 이때 에릭슨도 돈을 찾아 건물로 몰래 잠입하고 데미안의 명령을 받은 동생 디콘도 부하들을 데리고 에릭슨의 뒤를 쫓아 건물로 들어선다.

거액을 발견한 기쁨에 취해있던 마이크는 에릭슨이 나타나자 돈가방을 들고 건물을 빠져 나가려다 디콘 일당이 들어오는것을 보고 숨는다.

에릭슨은 론도가 말한 장소에 돈가방이 없자 돈가방을 찾아 다니다 디콘 일당이 들어오는것을 발견하고 숨는다. 

디콘일당을 피해 숨은 마이크나 에릭슨은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된다.

이때 마이크의 동료가 마이크를 찾아 건물로 들어서다 디콘에게 죽임을 당하고 마이크는 분노에 소리를 질렀다가 디콘의 부하들에게 발각되어 잡히지만 재빨리 반격하여 도망친다. 에릭슨을 믿지 못하는 마이크는 그를 적대시 하지만 적의 적은 동지가 되어 디콘 일당과 맞서게 되는데...

 

80,9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돌프 룬드그렌과 2000년대 B급 액션영화에서 제법 이름을 날렸던 스콧 앳킨스가 뭉쳤다. 

전성기를 지난 배우들의 조합만큼 스토리도 부실하고 배우들의 연기도 어색한데 중요한 액션은 역시 기대않했던 만큼 올드하다.

 

나의 평점은 2.0점/5.0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