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리스트들의 공격으로 부터 범죄인 호송임무를 성공시켜라. 영화 원 샷(One Shot)

2022. 1. 13. 16:38영화

728x90

개요 : 액션 : 미국 : 96분 : 2022.01.10
출연 : 스콧 앳킨스(해리스), 라이언 필립(존), 애슐리 그린(앤더슨)

폴란드의 무인도에 있는 미국의 비밀 테러리스트 수용소. 네이비씰 해리스 대위는 CIA분석관과 함께 범인 호송임무를 받고 수용소에 도착한다. 미국 핵폭탄 테러 협력 용의자인 만수르는 범죄가담을 완강히 부인한다.

수상한 트럭이 수용소에 접근하고 테러리스트들이 트럭에서 튀어나와 수용소 경비병력을 공격하고 해리스 대위가 타고 갈 헬기를 폭파시켜버린다.

해리스 대위는 앤더슨과 함께 만수르를 상황실로 데려간다. 테러리스트들이 전파를 방해하여 외부 지원 연락도 안되는 상황에 테러리스트들을 이끄는 용병 하킴 샤리프는 해리스 대위에게 항복을 청하지만 팀원들은 격렬하게 저항한다.

패닉에 빠진 수용소 부소장은 만수르를 테러리스트에게 넘기려고 한다. 죽은줄 알았던 수용소장 조지가 연락이 되자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 해리스는 환기통로를 이용해서 통신실에 진입한다. 조지 소장의 도움으로 아군에게 지원요청을 하게되고 해리스 일행의 저항이 너무 격렬하자 하킴은 자살폭탄 공격을 하기로 결정한다.

911에 아내와 자식을 잃은 조지 소장은 만수르때문에 많은 사람이 희생되자 복수하려고 하고 앤더슨은 워싱턴에 핵폭탄 테러를 막기위해서는 반드시 만수를 미국으로 데려가야 한다고 말한다. 이때 자살폭탄공격으로 큰 폭발이 일어나자 상황실에 있던 사람들이 희생되는 틈을 타 만수르는 도망치는데...

 

 

수용소라는 한정적 공간에 단순한 스토리라인이지만 원테이크에 긴박한 순간순간을 잘 그려내어 마치 슈팅게임을 하듯 몰입감있는 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 오랜만에 스콧 앳킨스의 액션연기가 빛을 발하고 있다.

 

나의 평점은 3.5점/5.0점

 

반응형